한국은 메트라이프 아시아에서 중요한 시장입니다. 메트라이프금융서비스는 한국에서 메트라이프가 성장하는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Korea is an important market for MetLife Asia and MetLife Financial Services plays a pivotal role in the growth of our business in Korea.
송영록 CEO 대표이사 사장, 메트라이프생명
1989년 한국시장에 진출한 메트라이프생명은 경영투명성, 재무건전성, 영업경쟁력,선진적인 조직문화 부문에서 독보적인 포지셔닝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한 DNA를 고스란히 물려받은 메트라이프금융서비스가 고객과 FP의 행복을 위한 최고의 GA로 성장하도록 계속 지원 하겠습니다.
박승배 CEO 대표이사, 메트라이프금융서비스
메트라이프금융서비스는 고객에게 진정한 보험의 가치를 제공하고 항상 고객을 중심에 두겠습니다. 메트라이프금융그룹의 오랜 전통과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투명한 경영을 하겠습니다. 우리의 고객과 FP(Financial Partner)와의 약속을 소중히 지키는 믿음직한 GA로 건실하게 성장하겠습니다.
이양호 COO 운영본부장, 메트라이프금융서비스
높은 수당 경쟁력, 신규 고객 풀 제공, 고업적자를 위한 2-3-5 MDRT Way 보너스, 오래 믿고 롱런할 수 있는 행복 디딤돌 프로그램, 로마-하와이를 넘나드는 럭셔리한 MFSC 컨벤션, 세무/회계/법인영업을 도와주는 노블리치센터 서비스, 바로 옆에서 영업을 도와주는 멘토링 제도, 미국 최대 보험그룹의 든든한 자금력과 투명한 경영문화, 더 이상 메트라이프금융서비스의 가족이 되시는 기회를 미루지 마십시오.
이대균 영남총괄본부 본부장, 메트라이프금융서비스
메트라이프금융서비스는 150여년의 시간동안 지켜온 원칙과 전통 그리고 운영 노하우에서 만들어진 차별화된 시스템과 비교불가한 Career Path. 성공을 꿈꾸는 분들에게 필요한 최고의 환경을 갖추고 있는 한국 유일의 미국계 GA입니다. Next 를 꿈꾸는 여러분에게 필요한 것은 오직 성공하고자 하는 의지뿐입니다. 가슴 설렌 성공을 생각하신다면, 메트라이프금융서비스에 자신있게 초대합니다.
김택찬 중서부총괄본부 본부장, 메트라이프금융서비스
차별화되고, 정직한 GA. 메트라이프금융서비스를 한 마디로 규정할 수 있는 문장이라고 생각합니다. FP의 성공을 위해서는 좀더 차별적인 제도로, 고객분들의 미래 설계는 좀더 투명하고 정직하게, 우리의 성공을 가능하게 한 한결같은 원칙으로 메트라이프금융서비스의 중서부총괄본부는 충청, 호남 지역에서 함께 도전하고 성장하실 모든 분들과 함께 하겠습니다.